제로러기지

제로러기지,스마트캐리어,무게측정핸들,USB포트,백팩,토트백,여행용가방,ZEROLUGG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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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pping & returns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외에서 배송대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e-mail 혹은 전화로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배송비 안내는 상품 개별 페이지와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기본 정책]

제로러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3만원 미만의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3만원 미만일 경우, 제품 부피에 따른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매일 오후 1시 배송 준비 전까지 자유롭게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나 컬러의 변경 같은 경우 취소 후 재주문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배송 준비에 진입한 주문은 홈페이지 상에서 바로 취소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 배송이 시작된 주문건은 수취거부를 원하셔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제로러기지는 영업일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 합니다. 

국내 영업일 2일 이내 도착하며, 도서 산간 지방은 1~2일 더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업무를 진행하지 않으며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 오후 1시 이후 배송됩니다. 

제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반품 및 교환할 수 있습니다.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배송 받은 상태 그대로 다시 포장한 후 홈페이지 상에서 반품 및 교환 요청 하세요.

배송받은 배송사에서 다시 수거해가도록 조치합니다. 

물류 창고 입고 후 담당 직원의 확인과 업무처리까지 영업일 2~3일의 시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Warranty

보증서는 특정 제품에 한해 발급되며, 일반제품의 경우 발급되지 않습니다. 


보증에 대한 절차는 정품등록 등의 방법으로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캐리어의 경우 3년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무게측정 스케일 핸들의 사용 중 파손 및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각종 부품 및 부자재는 수리와 교체가 가능하며, 무상 기간이 끝나면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단, 지퍼헤드 및 바디케이스 파손은 A/S 자체가 불가능하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수화물 위탁 후 파손의 경우 항공사의 책임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이 가능하도록 수리불가확인서를 발급해드립니다.



기타 가방 및 의류, 악세사리의 경우 1년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부분적인 제외 대상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됩니다.   

Product

전제품 공통적으로 자외선을 피하고 습도, 온도가 낮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 주십시오.


또한, 무거운 물건의 하중을 오래 받거나 젖은채로 통풍이 나쁜 곳에 보관하면 변형 및 부식이 올 수 있습니다. 

특히 우천 시 사용 후, 습기를 제거 하기 위해 반나절 정도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하십시오.

바퀴의 경우 사용 후 바퀴를 깨끗이 닦은 후 실내에 보관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비, 땀, 물 등에 노출 된 경우 가죽이 변형 되거나 옷 등에 이염 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흰색 등 밝은 색 면직물 경우 마찰에 의해 이염 될 수 있으므로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제품 또는 원단과 함께 사용된 가죽제품은 세탁하지 말고 이물질을 털어낸 후 마른 천으로 닦아내주세요 

 

환경호르몬이 없고, 소각 또는 폐기할 때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는 신소재 PETG로 만든 국내 유일한 브랜드 ZERO LUGGAGE !  


자동차 기업 등 세계적인 일류 기업들이 플라스틱 소재에 더욱 높은 수준의 환경친화성을 실천하기 위해 PETG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규제가 강화된 유럽 일본 미국 등도  PET 캐리어를 본격 양산 하기 위한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내구성 또한 KC 인증으로 검증되었으며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면서도 클레임 1% 이하의 아주 낮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optimize
가방내부 바닥 안감의 지퍼에는 지퍼손잡이(지퍼헤드)가 없는 것이 맞습니다.

추후 스틱 AS 및 유지 보수를 위한 공간으로 수납을 위한 공간이 아니므로 제품 품질과는 무관합니다. 

미국 공항 보안이 강화되면서 고객님 가방안에 의심물질이 있을 경우 고객동의 없이 세관에서 가방을 열게되어 있습니다.


TSA락이 아닐 경우 잠금장치를 파손할 수 밖에 없고, TSA락은 세관 측의 마스터키로 열 수 있기때문에 파손없이 가방을 열수 있습니다.


TSA락의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제공되는 키는 없으며, 숫자 다이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 번호 설정과 기억은 고객님의 영역이며, 


잊었을 경우 따로 도와드릴 방법이 없으므로 기록해두시거나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설정해두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별도로 초기화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설정한 비밀번호를 찾아주셔야 합니다.

번호를 찾지 못할 경우, 잠금장치와 지퍼고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분리작업과 사후 지퍼 교체 등은 모두 AS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따로 기록해두거나 잊기 어려운 쉬운 숫자로 셋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판파손의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제로러기지는 잠금장치, 바퀴, 스틱 등 부품교체로 가능한 부위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스 자체에 손상이 있는 경우는 전체 교체를 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으며, 원판교체를 새 상품과 동일한 작업으로 마무리되므로 AS가 불가합니다.

찌그러지는 경우는 PET 소재 특성으로 파손을 최소화한 것이며. 오히려 부서지거자 쪼개지는 현상을 막아준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항공사 수화물 위탁과 이동 과정 중 더 큰 충격으로 부서지거나 쪼개진 경우 항공사의 부주의로 인한 부분으로 
이용하신 항공사 측이나 가입하신 여행자보험측에 문의하시면 보상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확인서" 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해당부위 부품교체로 수선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죽제품의 경우 동일한 가죽이나 원단이 없을 경우 유사한 가죽이나 원단으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색상이지만, 자연스럽게 발생된 변색 등이 있으므로 AS 후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접수가 끝난 경우 


안내 문자에 따라 AS 센터로 택배접수 혹은 직접 방문하여 의뢰가능합니다. 


택배 접수의 경우 선발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 수령이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무상보증기간 3년동안은 선발송 비용제외, 수리와 재발송 비용은 모두 제로러기지 부담입니다~! 

Personalization

이니셜, 로고 등을 넣는 작업은 러기지택과 스티커로 가능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러기지를 만들어보세요 !


고급 가죽으로 만든 튼튼한 러기지택 혹은 방수처리된 스티커로 개인이 원하는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명이나 브랜드 로고 등은 일정 수량 이상만 제작 및 디자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Imp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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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Gifting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회사와 이루어지는 새로운 일들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로고 삽입이나 디자인 일부 수정 등 주문 제작 관련해서는 발주 후 생산기간을 넉넉히 잡아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Other

대량 구매시에는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전화 : 02-6989-8247 / 메일 : zeroluggage@naver.com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현금입금예정인 주문은 주문일로부터 1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제품 파손이 수화물 인도장 에서 발견 되었을 시 바로 인도장 직원에게 제품 파손 정도를 알려주고 이에 따른 필요 서류는(본사 제품소견서 및 수선확인증 등…)는 본사에 요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에 대한 배상여부는 각 항공사 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항공사의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청 시 필요사항 : 이름, 전화번호, 제품코드, 구매날짜, 파손부위의 이미지 2 장 이상, 팩스 및 우편 배송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