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서는 특정 제품에 한해 발급되며, 일반제품의 경우 발급되지 않습니다.
보증에 대한 절차는 정품등록 등의 방법으로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캐리어의 경우 3년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무게측정 스케일 핸들의 사용 중 파손 및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각종 부품 및 부자재는 수리와 교체가 가능하며, 무상 기간이 끝나면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단, 지퍼헤드 및 바디케이스 파손은 A/S 자체가 불가능하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수화물 위탁 후 파손의 경우 항공사의 책임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이 가능하도록 수리불가확인서를 발급해드립니다.
기타 가방 및 의류, 악세사리의 경우 1년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부분적인 제외 대상은 각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됩니다.